콘텐츠 바로가기
기업시민 Love Letter새롭게 시작합니


레이어 닫기

뉴스

Home > 홍보센터 > 뉴스
뉴스 상세보기
제목 창립20주년 기념행사 - 새로운 비전 선포
작성일 2002-04-02 조회수 8578 첨부파일

포철산기가 4월 1일, 창립(1982년) 20주년을 맞이하여 20년의 역사를 되돌아 보고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기념행사를 가졌다.
30일날 가진 기념행사에서 이홍철 초대사장을 비롯하여 역대 사장들과 현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4층 강당에서 창립유공자 등 포상자들에 대한 포상에 이어, 새롭게 제정한 경영이념과 VISION, MISSION선포식을 거행하였다.
포스맥의 경영이념은 “기술의 POSMEC”으로써 이를 바탕으로 회사의 비전인 “세계일류 철강전문 종합정비회사”로 성장해 나가며, 또한 우리에게 주어진 임무(MISSION)인 “POSCO의 설비 최적화에 기여”해 나가는 것으로 정하고 전 임직원들이 이의 실현을 위해 전력해 나가기로 결의하였다.
기념사를 통해 이승관 사장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면서 성년의 열정으로 우리의 비전을 기필코 달성하자고 강조하였으며, 이홍철 초대사장은 축사에서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세계속으로 뻗어 나가는 포스맥이 되어 줄 것을 전 임직원들에 당부하였다.
부대행사로 20년 회사 역사사진 전시회와 회사 동호회의 도움을 받아 수석과 난 전시회를 가졌으며, 본사 앞 화단에 기념식수를 하였다.
한편 1982년 4월 1일 창립한 포스맥은 당시 불모지나 다름 없었던 철강설비 정비의 체계와 기술을 정립하였고, 이제는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였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
다음글 포철산기·포스콘 최우수 업체 선정
목록